인덕원 자이 sk 뷰 아파트 선착순 로또 줍줍 가능한가?

분양가이드 / 2023-03-13 오후 4:05:17 / view 430

인덕원 자이 sk view 분양 신청 무순위 로또 줍줍 가능한가?

 

 

인덕원 자이 SK view 아파트 분양 신청 무순위 로또 줍줍 가능한가? 정답은 가능하다.인덕원 자이 SK view 아파트는 의왕시 내손 다구역 재개발지역이다.

 

 

 

의왕시 내손 다구역 재개발 지역 2800여 세대중에서 조합원 1734 세대가  우선 분양 신청을 받았다. 일반분양은 899 세대이다. 그 중에서 미계약분 분양신청이 가능하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특별공급으로 지난 9월19일에 청약접수를 시작했다.1순위  해당지역은 9월20일, 기타지역은 9월21일이다.2순위까지 신청을 받았는데 이제는 무순위 분양신청이 된다.

 

 

 

아파트 일반분양은 로또라는 생각에 수많은 사람들이 몰린다. 그럼에도 개인적인 형편에 계약을 못하고 포기해야 하는 세대가 가끔 나온다.

 

 

이번 인덕원 자이 SK VIEW 아파트 일반분양은 규제지역이 해제된 비규제지역이다. 따라서 전매제한이 1년으로 단축되었다. 작년 9월에 분양이 시작되었으니 올해 9월이면 전매가 가능하다.

 

 

인덕원은 조선시대부터 한양에 들어가는 교통의 길목의 요지이다. 내시들이 살면서 한양에 들어가는 나그네를 잘 대접하였기에 인덕원이라는 명칭이 붙었다.

 

 

인덕원은 예로부터 교통의 요지이고 인심이 후한 동네로 평가 받은 지역이다.인덕원은 GTX-C 노선이 역으로 예정되어 있는 지역이다.

  

 

 

GTX-C노선은 수원에서 의정부까지 연결되는 수도권 광역교통망 급행 철도노선이다,인덕원은 월곶 판교노선으로 계획되어 있다. 개통되면 송도까지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인덕원은 인동선이 예정되어 있다.인덕원에서 동탄까지 지하철이 연결되면 인덕원역이 생긴다. 앞으로 인덕원의 미래가치는 분명하게 정해져 있다.

 

 

 

인덕원에서 동탄까지 연결되는 인덕원동탄선이 개통되면 농수산물시장역이 5분 거리 안에 생긴다.롯데마트가 가까워 생활편의가 용이한 지역이다.

 

 

지난 아파트 상승장에 가장 많이 오른 지역중의 하나가 인덕원이다. 지금은 상승장을 많이 반납해서 가격이 조정되어 있다고 하지만 인덕원의 호재는 없어진게 아니다.

 

 

 

따라서 인덕원의 지역은 그 가치가 다시 재평가 될 것이다. 인덕원 자이 SK VIEW 아파트는 강남까지 출퇴근 하는데 3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제1순환고속도로 평촌 IC가 5분 이내 거리이다.

 

 

 

인덕원 자이 SK view 아파트는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83번지 일원을 의왕내손다구역 주택재개발사업으로 시행한 시행 부지이다.

 

대지면적은 88,051.40㎡로 약 26,665평이다.

 

 

 

지역지구는 제3종일반주거지역으로 공동주택아파트 및 부대복리시설 용도이다.건축규모는 아파트 20개동 2,633세대이다.지하4층에서 최고 지상 29층 건물이다.

 

 

인덕원 자이 SK뷰 아파트는 414.969.92㎡의 연면적이고  건축면적은 14,471㎡에 건폐율 16.43%이다. 용적율은 276.54%이다.

 
 

 

 

시공사는 GS건설 주식회사와  SK에코플랜트 주식회사의 1군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제일 선호하는 건설사이다. 현장 앞에 자이 아파트는 인근 타 브랜드보다 가격대가 높다.

 

 

인덕원 자이 SK뷰 아파트는 행정구역상 의왕시이지만 평촌신도시의 확장으로 생각하면 된다. 안양시의 평촌신도시는 1기 신도시로 벌써 30년이 지났다.

 

 

 

그 인근에 자리한 인덕원 자이 SK뷰 아파트는 평촌신도시의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롯데마트가 500미터 이내라 걸어서 10분도 안걸린다.

 

 

 

안양농수산물시장이 롯데마트 옆에 있어서 시장 보기 편리하다. 안양농수산물시장역은 인동선이 개통되면 역이 생길 지역이다. 안양농수산물시장역이 생기면 초역세권이 된다.

 

 

 

역세권의 장점을 누릴 인덕원 자이 SK뷰 아파트는 숲세권으로 가장 뛰어나다. 자이아파트 조경시설은 세계2위로 시상 받을 만큼 우수하다.

 

 

 

또한 단지 옆에 모락산과 연계된 산책로가 있다. 얼마나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사느냐가 수명과 건강에 직결된다. 앞으로 아파트에서 숲세권의 가치는 더 크게 평가된다.

 

 

 

숲세권이면서 안양 평촌신도시의 학원가를 누릴 수 있는 학세권 지역이다.인덕원 자이 SK뷰 아파트 단지 옆에 내손초등학교,백운중학교,백운 고등학교가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통합미래학교가 예정되어 있어서 중학교,고등학교 6년을 통합해서 다닐수 있는 학교가 건립된다. 단지 남쪽으로 계원예술대학교가 있다.

 

 

 

부동산 입지중에서 중요한 요소인 인구와 일자리는 과천의 지식정보타운의 젊은 일자리와 안양,군포,산본 등지의 산업단지 수요가 넘쳐난다.

 

 

경기도 의왕시는 안양시,과천시,군포시,성남시에 둘러 싸여 있어서 교통의 요지로 충분한 역할을 한다. 강남 인접성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인구와 일자리,교통,학군,자연환경,개발호재 이 모든 것을 갖춘 인덕원 자이 SK VIEW 아파트는 그 가치의 프리미엄이 상상이상이 될 것이다.

 

 

향후 5년에서 10년정도 중장기 거주겸 투자 목적으로 분양을 받는다면 로또 청약 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다.

 

 

 

인덕원 자이 SK VIEW 분양가는 주변 아파트 시세와 비교해 볼때 큰 차이가 없다. 10년이 넘는 아파트와 차이가 없다면 입주시 신축 아파트의 프리미엄으로 가격 차이가 난다.

 

 

아파트 건물은 감가상각이 되어 시간이 지나면 구축가격이 하락한다. 인덕원 자이 sk뷰 분양가격이 인근에 14년이 넘는 가격보다 싸다면 저렴한 것이 맞다.

 

 

 

인덕원 자이 sk뷰 미분양이 난 것이니 안 좋다는 선입견은 현장에 와서 모델하우스를 직접 방문해 보면 자세히 알 수 있다.인덕원 자이 SK VIEW 분양가는 호실마다 다르기에 직접 상담이 제일 정확하다.

 

 

 

10여년전 위례신도시 아파트 미분양일때 하우스푸어가 유행어였다. 아파트 사면 바보라고 빈정될때 선착순으로 분양받은 이들은 10억 이상의 시세차익을 누렸다.

 

 

 

6천만원 계약금으로 분양받고 전세를 5억원내 주고 본인 투자금은 고작 계약금 6천만원이었다. 15억 이상가는 아파트로 매도한 이들이 부주기수다.

 

 

 

역사는 되풀이 된다고 한다. 지금은 작년 금리인상의 부담감으로 월세사는게 이익이란 생각이 팽만하다.

 

 

 

이럴때 주변 군중심리에 흔들리지 않고 계약하는 이들이 착실히 조용하게 분양권 계약을 하고 있다.

 

 

모든 호재와 브랜드 파워와 대단지 그리고 뛰어난 커뮤니티 시설의 이 신축 아파트를 분양받으시라.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 전체 입주 물량의 90% 이상이 계약이 완료 되었다. 얼마 남지 않은 이 아파트를 분양 받으면 좋은 결과를 기대 할 수 있다.

 

 

 

인덕원 자이 SK VIEW 일반 분양 아파트 무순위 선착순 접수이다. 청약통장이 무관하고 재당첨제한과 상관이 없다. 계약금만 준비하면 중도금 대출은 60%가 가능하다.

 

 

 

바뀐 규제정책을 누가 빨리 이해하고 실행하느냐가 향후 5년 뒤 10년 뒤 삶의 결과는 달라질 것이다. 아파트 분양 선착순 로또 줍줍의 좋은 기회가 바로 여기 있다.

 

 

  

 

  대표전화 1688-9215

지도(동) + 음식 선택하세요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준비중)
위례신도시
분당구 중원구 수정구 위례신도시
성남 음식나라 치킨 리스트
치킨
성남 음식나라 피자 리스트
피자
성남 음식나라 한식 리스트
한식
성남 음식나라 치킨 돈까스
돈까스
성남 음식나라 치킨 일식
일식
성남 음식나라 치킨 분식
분식
성남 음식나라 치킨 족발
족발
성남 음식나라 중국집 리스트
중국집
성남 음식나라 횟집 리스트
횟집
성남 음식나라 찜닭 리스트
찜닭
성남 음식나라 야식 리스트
야식
성남 음식나라 떡볶이 리스트
떡볶이